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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ASIC4MCU | 질문게시판 | if문을 스위치 문으로 바꾸는 문제입니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hdki 작성일2018-06-11 09:33 조회6,000회 댓글1건

본문

	

저번에 문의드린적이 있던 문제입니다 ㅠ.

배열로 바꾸고 싶어서 공부를 하다가 자바의 경우 다른 코드를 작성해야해서 

에러는 안나게끔 도움주신 부분에서 수정하여 어느정도 완성하였으나 작동이 되지 않더군요 ㅠ

 

그래서 이번엔 접근을 좀 다르게 할까 합니다.

코드 중반부터 하단까지 보면 if 문으로 도배가 되어있는데 이걸 switch 문으로 바꿀 수 있을까요??

계속 해봤는데 변수를 어떤것으로 둬야하며, 스트링과 인트가 달라서 계속 충돌이 일어납니다 ㅠ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import processing.serial.*;

import ddf.minim.spi.*;

import ddf.minim.signals.*;

import ddf.minim.*;

import ddf.minim.analysis.*;

import ddf.minim.ugens.*;

import ddf.minim.effects.*;

Minim minim = new Minim(this);

//40cm

AudioSample playA_a1;

AudioSample playB_a1;

AudioSample playC_a1;

AudioSample playD_a1;

AudioSample playE_a1;

AudioSample playF_a1;

 

AudioSample playA_a2;

AudioSample playB_a2;

AudioSample playC_a2;

AudioSample playD_a2;

AudioSample playE_a2;

AudioSample playF_a2;

 

AudioSample playA_a3;

AudioSample playB_a3;

AudioSample playC_a3;

AudioSample playD_a3;

AudioSample playE_a3;

AudioSample playF_a3;

 

 

//30

AudioSample playA_b2;

AudioSample playB_b2;

AudioSample playC_b2;

AudioSample playD_b2;

AudioSample playE_b2;

AudioSample playF_b2;

 

AudioSample playA_b3;

AudioSample playB_b3;

AudioSample playC_b3;

AudioSample playD_b3;

AudioSample playE_b3;

AudioSample playF_b3;

 

AudioSample playA_b4;

AudioSample playB_b4;

AudioSample playC_b4;

AudioSample playD_b4;

AudioSample playE_b4;

AudioSample playF_b4;

 

//20

AudioSample playA_c3;

AudioSample playB_c3;

AudioSample playC_c3;

AudioSample playD_c3;

AudioSample playE_c3;

AudioSample playF_c3;

 

AudioSample playA_c4;

AudioSample playB_c4;

AudioSample playC_c4;

AudioSample playD_c4;

AudioSample playE_c4;

AudioSample playF_c4;

 

AudioSample playA_c5;

AudioSample playB_c5;

AudioSample playC_c5;

AudioSample playD_c5;

AudioSample playE_c5;

AudioSample playF_c5;

 

 

 

int wait;

 

 //40

int A_a1;

int B_a1;

int C_a1;

int D_a1;

int E_a1;

int F_a1;

 

int A_a2;

int B_a2;

int C_a2;

int D_a2;

int E_a2;

int F_a2;

 

int A_a3;

int B_a3;

int C_a3;

int D_a3;

int E_a3;

int F_a3;

 

 

 //30

int A_b2;

int B_b2;

int C_b2;

int D_b2;

int E_b2;

int F_b2;

 

int A_b3;

int B_b3;

int C_b3;

int D_b3;

int E_b3;

int F_b3;

 

int A_b4;

int B_b4;

int C_b4;

int D_b4;

int E_b4;

int F_b4;

 

 

 //20

int A_c3;

int B_c3;

int C_c3;

int D_c3;

int E_c3;

int F_c3;

 

int A_c4;

int B_c4;

int C_c4;

int D_c4;

int E_c4;

int F_c4;

 

int A_c5;

int B_c5;

int C_c5;

int D_c5;

int E_c5;

int F_c5;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  //40

  int Last_A_a1;

  int Last_B_a1;

  int Last_C_a1;

  int Last_D_a1;

  int Last_E_a1;

  int Last_F_a1;

 

  int Last_A_a2;

  int Last_B_a2;

  int Last_C_a2;

  int Last_D_a2;

  int Last_E_a2;

  int Last_F_a2;

 

  int Last_A_a3;

  int Last_B_a3;

  int Last_C_a3;

  int Last_D_a3;

  int Last_E_a3;

  int Last_F_a3;

 

 

   //30

  int Last_A_b2;

  int Last_B_b2;

  int Last_C_b2;

  int Last_D_b2;

  int Last_E_b2;

  int Last_F_b2;

 

  int Last_A_b3;

  int Last_B_b3;

  int Last_C_b3;

  int Last_D_b3;

  int Last_E_b3;

  int Last_F_b3;

 

  int Last_A_b4;

  int Last_B_b4;

  int Last_C_b4;

  int Last_D_b4;

  int Last_E_b4;

  int Last_F_b4;

 

 

   //20

  int Last_A_c3;

  int Last_B_c3;

  int Last_C_c3;

  int Last_D_c3;

  int Last_E_c3;

  int Last_F_c3;

 

  int Last_A_c4;

  int Last_B_c4;

  int Last_C_c4;

  int Last_D_c4;

  int Last_E_c4;

  int Last_F_c4;

 

  int Last_A_c5;

  int Last_B_c5;

  int Last_C_c5;

  int Last_D_c5;

  int Last_E_c5;

  int Last_F_c5;

 

 

 

Serial myPort;

 

 

 

void setup(){

 

 

  

  println(Serial.list());

 

 

 

  myPort = new Serial(this, Serial.list()[1],9600);

 

 

 

  playA_c5 = minim.loadSample("A_1.mp3");

  playB_c5 = minim.loadSample("B_1.mp3");

  playC_c5 = minim.loadSample("C_1.mp3");

  playD_c5 = minim.loadSample("D_1.mp3");

  playE_c5 = minim.loadSample("E_1.mp3");

  playF_c5 = minim.loadSample("F_1.mp3");

 

 

  playA_c4 = minim.loadSample("A_2.mp3");

  playB_c4 = minim.loadSample("B_2.mp3");

  playC_c4 = minim.loadSample("C_2.mp3");

  playD_c4 = minim.loadSample("D_2.mp3");

  playE_c4 = minim.loadSample("E_2.mp3");

  playF_c4 = minim.loadSample("F_2.mp3");

  

  

  playA_c3 = minim.loadSample("A_3.mp3");

  playB_c3 = minim.loadSample("B_3.mp3");

  playC_c3 = minim.loadSample("C_3.mp3");

  playD_c3 = minim.loadSample("D_3.mp3");

  playE_c3 = minim.loadSample("E_3.mp3");

  playF_c3 = minim.loadSample("F_3.mp3");

  

 

  playA_b4 = minim.loadSample("A_3.mp3");

  playB_b4 = minim.loadSample("B_3.mp3");

  playC_b4 = minim.loadSample("C_3.mp3");

  playD_b4 = minim.loadSample("D_3.mp3");

  playE_b4 = minim.loadSample("E_3.mp3");

  playF_b4 = minim.loadSample("F_3.mp3");

 

 

  

  playA_b3 = minim.loadSample("A_3.mp3");

  playB_b3 = minim.loadSample("B_3.mp3");

  playC_b3 = minim.loadSample("C_3.mp3");

  playD_b3 = minim.loadSample("D_3.mp3");

  playE_b3 = minim.loadSample("E_3.mp3");

  playF_b3 = minim.loadSample("F_3.mp3");

  

  

  

  playA_b2 = minim.loadSample("A_4.mp3");

  playB_b2 = minim.loadSample("B_4.mp3");

  playC_b2 = minim.loadSample("C_4.mp3");

  playD_b2 = minim.loadSample("D_4.mp3");

  playE_b2 = minim.loadSample("E_4.mp3");

  playF_b2 = minim.loadSample("F_4.mp3");

 

 

  playA_a3 = minim.loadSample("A_3.mp3");

  playB_a3 = minim.loadSample("B_3.mp3");

  playC_a3 = minim.loadSample("C_3.mp3");

  playD_a3 = minim.loadSample("D_3.mp3");

  playE_a3 = minim.loadSample("E_3.mp3");

  playF_a3 = minim.loadSample("F_3.mp3");

 

 

  playA_a2 = minim.loadSample("A_4.mp3");

  playB_a2 = minim.loadSample("B_4.mp3");

  playC_a2 = minim.loadSample("C_4.mp3");

  playD_a2 = minim.loadSample("D_4.mp3");

  playE_a2 = minim.loadSample("E_4.mp3");

  playF_a2 = minim.loadSample("F_4.mp3");

  

 

  playA_a1 = minim.loadSample("A_5.mp3");

  playB_a1 = minim.loadSample("B_5.mp3");

  playC_a1 = minim.loadSample("C_5.mp3");

  playD_a1 = minim.loadSample("D_5.mp3");

  playE_a1 = minim.loadSample("E_5.mp3");

  playF_a1 = minim.loadSample("F_5.mp3");

 

 

 

 

 

  Last_A_c5 = 0;

  Last_B_c5 = 0;

  Last_C_c5 = 0;

  Last_D_c5 = 0;

  Last_E_c5 = 0;

  Last_F_c5 = 0;

 

 

  Last_A_c4 = 0;

  Last_B_c4 = 0;

  Last_C_c4 = 0;

  Last_D_c4 = 0;

  Last_E_c4 = 0;

  Last_F_c4 = 0;

  

  Last_A_b4 = 0;

  Last_B_b4 = 0;

  Last_C_b4 = 0;

  Last_D_b4 = 0;

  Last_E_b4 = 0;

  Last_F_b4 = 0;

  

  

  

  Last_A_c3 = 0;

  Last_B_c3 = 0;

  Last_C_c3 = 0;

  Last_D_c3 = 0;

  Last_E_c3 = 0;

  Last_F_c3 = 0;

  

  Last_A_b3 = 0;

  Last_B_b3 = 0;

  Last_C_b3 = 0;

  Last_D_b3 = 0;

  Last_E_b3 = 0;

  Last_F_b3 = 0;

  

  Last_A_a3 = 0;

  Last_B_a3 = 0;

  Last_C_a3 = 0;

  Last_D_a3 = 0;

  Last_E_a3 = 0;

  Last_F_a3 = 0;

  

  

  

  Last_A_b2 = 0;

  Last_B_b2 = 0;

  Last_C_b2 = 0;

  Last_D_b2 = 0;

  Last_E_b2 = 0;

  Last_F_b2 = 0;

  

  Last_A_a2 = 0;

  Last_B_a2 = 0;

  Last_C_a2 = 0;

  Last_D_a2 = 0;

  Last_E_a2 = 0;

  Last_F_a2 = 0;

  

  

  

  Last_A_a1 = 0;

  Last_B_a1 = 0;

  Last_C_a1 = 0;

  Last_D_a1 = 0;

  Last_E_a1 = 0;

  Last_F_a1 = 0;

 

 

 

}

 

 

 

void draw(){

 

 

 

  

 

 

 

  if(myPort.available() >=1) {      

 

 

 

    if(myPort.read() == '9') { 

 

 

 

      A_c5 = myPort.read();

      B_c5 = myPort.read();

      C_c5 = myPort.read();

      D_c5 = myPort.read();

      E_c5 = myPort.read();

      F_c5 = myPort.read();

 

 

 

      A_c4 = myPort.read();

      B_c4 = myPort.read();

      C_c4 = myPort.read();

      D_c4 = myPort.read();

      E_c4 = myPort.read();

      F_c4 = myPort.read();      

      

      A_b4 = myPort.read();

      B_b4 = myPort.read();

      C_b4 = myPort.read();

      D_b4 = myPort.read();

      E_b4 = myPort.read();

      F_b4 = myPort.read();

 

 

 

      A_c3 = myPort.read();

      B_c3 = myPort.read();

      C_c3 = myPort.read();

      D_c3 = myPort.read();

      E_c3 = myPort.read();

      F_c3 = myPort.read();

      

      A_b3 = myPort.read();

      B_b3 = myPort.read();

      C_b3 = myPort.read();

      D_b3 = myPort.read();

      E_b3 = myPort.read();

      F_b3 = myPort.read();

 

      A_a3 = myPort.read();

      B_a3 = myPort.read();

      C_a3 = myPort.read();

      D_a3 = myPort.read();

      E_a3 = myPort.read();

      F_a3 = myPort.read();

 

 

      A_b2 = myPort.read();

      B_b2 = myPort.read();

      C_b2 = myPort.read();

      D_b2 = myPort.read();

      E_b2 = myPort.read();

      F_b2 = myPort.read();

      

      A_a2 = myPort.read();

      B_a2 = myPort.read();

      C_a2 = myPort.read();

      D_a2 = myPort.read();

      E_a2 = myPort.read();

      F_a2 = myPort.read();

 

 

 

      A_a1 = myPort.read();

      B_a1 = myPort.read();

      C_a1 = myPort.read();

      D_a1 = myPort.read();

      E_a1 = myPort.read();

      F_a1 = myPort.read();

 

 

 

    } 

 

 

 

  }

 

 

  background(255);

 

 

  print(A_c5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B_c5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C_c5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D_c5);

  print(" ");

   

  print(E_c5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F_c5);

  print(" ");

  

  

  

  

  print(A_c4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B_c4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C_c4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D_c4);

  print(" ");

   

  print(E_c4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F_c4);

  print(" ");

  

  

  print(A_b4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B_b4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C_b4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D_b4);

  print(" ");

   

  print(E_b4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F_b4);

  print(" ");

 

 

 

 

 

 

  print(A_c3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B_c3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C_c3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D_c3);

  print(" ");

   

  print(E_c3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F_c3);

  print(" ");

  

  

  

  print(A_b3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B_b3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C_b3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D_b3);

  print(" ");

   

  print(E_b3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F_b3);

  print(" ");

 

  

  

  

  print(A_a3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B_a3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C_a3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D_a3);

  print(" ");

   

  print(E_a3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F_a3);

  print(" ");

 

 

 

  print(A_b2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B_b2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C_b2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D_b2);

  print(" ");

   

  print(E_b2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F_b2);

  print(" ");

  

  

  

  print(A_a2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B_a2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C_a2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D_a2);

  print(" ");

   

  print(E_a2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F_a2);

  print(" ");

 

 

 

  print(A_a1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B_a1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C_a1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D_a1);

  print(" ");

   

  print(E_a1);

  print(" ");

 

  print(F_a1);

  print(" ");

  

  

 

 if(A_c5 > 0) {

    if(Last_A_c5 <= 0) {

      playA_c5.trigger();

      Last_A_c5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A_c5 = 0;

  }

 

 

 

if(B_c5 > 0) {

    if(Last_B_c5 <= 0) {

      playB_c5.trigger();

      Last_B_c5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B_c5 = 0;

  }

 

 

 

   if(C_c5 > 0) {

    if(Last_C_c5 <= 0) {

      playC_c5.trigger();

      Last_C_c5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C_c5 = 0;

  }

 

 

 

   if(D_c5 > 0) {

    if(Last_D_c5 <= 0) {

      playD_c5.trigger();

      Last_D_c5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D_c5 = 0;

  }

 

 

 

  if(E_c5 > 0) {

    if(Last_E_c5 <= 0) {

      playE_c5.trigger();

      Last_E_c5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E_c5 = 0;

  }

 

 

 

  if(F_c5 > 0) {

    if(Last_F_c5 <= 0) {

      playF_c5.trigger();

      Last_F_c5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F_c5 = 0;

  }

 

  

  

  

  

  

   if(A_c4 > 0) {

    if(Last_A_c4 <= 0) {

      playA_c4.trigger();

      Last_A_c4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A_c4 = 0;

  }

 

 

 

if(B_c4 > 0) {

    if(Last_B_c4 <= 0) {

      playB_c4.trigger();

      Last_B_c4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B_c4 = 0;

  }

 

 

 

   if(C_c4 > 0) {

    if(Last_C_c4 <= 0) {

      playC_c4.trigger();

      Last_C_c4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C_c4 = 0;

  }

 

 

 

   if(D_c4 > 0) {

    if(Last_D_c4 <= 0) {

      playD_c4.trigger();

      Last_D_c4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D_c4 = 0;

  }

 

 

 

  if(E_c4 > 0) {

    if(Last_E_c4 <= 0) {

      playE_c4.trigger();

      Last_E_c4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E_c4 = 0;

  }

 

 

 

  if(F_c4 > 0) {

    if(Last_F_c4 <= 0) {

      playF_c4.trigger();

      Last_F_c4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F_c4 = 0;

  }

  

  

  

   if(A_b4 > 0) {

    if(Last_A_b4 <= 0) {

      playA_b4.trigger();

      Last_A_b4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A_b4 = 0;

  }

 

 

 

if(B_b4 > 0) {

    if(Last_B_b4 <= 0) {

      playB_b4.trigger();

      Last_B_b4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B_b4 = 0;

  }

 

 

 

   if(C_b4 > 0) {

    if(Last_C_b4 <= 0) {

      playC_b4.trigger();

      Last_C_b4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C_b4 = 0;

  }

 

 

 

   if(D_b4 > 0) {

    if(Last_D_b4 <= 0) {

      playD_b4.trigger();

      Last_D_b4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D_b4 = 0;

  }

 

 

 

  if(E_b4 > 0) {

    if(Last_E_b4 <= 0) {

      playE_b4.trigger();

      Last_E_b4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E_b4 = 0;

  }

 

 

 

  if(F_b4 > 0) {

    if(Last_F_b4 <= 0) {

      playF_b4.trigger();

      Last_F_b4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F_b4 = 0;

  }

  

  

  

  

  

  

   if(A_c3 > 0) {

    if(Last_A_c3 <= 0) {

      playA_c3.trigger();

      Last_A_c3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A_c3 = 0;

  }

 

 

 

if(B_c3 > 0) {

    if(Last_B_c3 <= 0) {

      playB_c3.trigger();

      Last_B_c3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B_c3 = 0;

  }

 

 

 

   if(C_c3 > 0) {

    if(Last_C_c3 <= 0) {

      playC_c3.trigger();

      Last_C_c3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C_c3 = 0;

  }

 

 

 

   if(D_c3 > 0) {

    if(Last_D_c3 <= 0) {

      playD_c3.trigger();

      Last_D_c3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D_c3 = 0;

  }

 

 

 

  if(E_c3 > 0) {

    if(Last_E_c3 <= 0) {

      playE_c3.trigger();

      Last_E_c3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E_c3 = 0;

  }

 

 

 

  if(F_c3 > 0) {

    if(Last_F_c3 <= 0) {

      playF_c3.trigger();

      Last_F_c3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F_c3 = 0;

  }

  

  

  

  

  

  

   if(A_b3 > 0) {

    if(Last_A_b3 <= 0) {

      playA_b3.trigger();

      Last_A_b3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A_b3 = 0;

  }

 

 

 

if(B_b3 > 0) {

    if(Last_B_b3 <= 0) {

      playB_b3.trigger();

      Last_B_b3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B_b3 = 0;

  }

 

 

 

   if(C_b3 > 0) {

    if(Last_C_b3 <= 0) {

      playC_b3.trigger();

      Last_C_b3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C_b3 = 0;

  }

 

 

 

   if(D_b3 > 0) {

    if(Last_D_b3 <= 0) {

      playD_b3.trigger();

      Last_D_b3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D_b3 = 0;

  }

 

 

 

  if(E_b3 > 0) {

    if(Last_E_b3 <= 0) {

      playE_b3.trigger();

      Last_E_b3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E_b3 = 0;

  }

 

 

 

  if(F_b3 > 0) {

    if(Last_F_b3 <= 0) {

      playF_b3.trigger();

      Last_F_b3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F_b3 = 0;

  }

  

  

  

  

  

  

   if(A_a3 > 0) {

    if(Last_A_a3 <= 0) {

      playA_a3.trigger();

      Last_A_a3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A_a3 = 0;

  }

 

 

 

if(B_a3 > 0) {

    if(Last_B_a3 <= 0) {

      playB_a3.trigger();

      Last_B_a3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B_a3 = 0;

  }

 

 

 

   if(C_a3 > 0) {

    if(Last_C_a3 <= 0) {

      playC_a3.trigger();

      Last_C_a3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C_a3 = 0;

  }

 

 

 

   if(D_a3 > 0) {

    if(Last_D_a3 <= 0) {

      playD_a3.trigger();

      Last_D_a3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D_a3 = 0;

  }

 

 

 

  if(E_a3 > 0) {

    if(Last_E_a3 <= 0) {

      playE_a3.trigger();

      Last_E_a3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E_a3 = 0;

  }

 

 

 

  if(F_a3 > 0) {

    if(Last_F_a3 <= 0) {

      playF_a3.trigger();

      Last_F_a3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F_a3 = 0;

  }

  

  

  

  

  

  

  

   if(A_b2 > 0) {

    if(Last_A_b2 <= 0) {

      playA_b2.trigger();

      Last_A_b2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A_b2 = 0;

  }

 

 

 

if(B_b2 > 0) {

    if(Last_B_b2 <= 0) {

      playB_b2.trigger();

      Last_B_b2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B_b2 = 0;

  }

 

 

 

   if(C_b2 > 0) {

    if(Last_C_b2 <= 0) {

      playC_b2.trigger();

      Last_C_b2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C_b2 = 0;

  }

 

 

 

   if(D_b2 > 0) {

    if(Last_D_b2 <= 0) {

      playD_b2.trigger();

      Last_D_b2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D_b2 = 0;

  }

 

 

 

  if(E_b2 > 0) {

    if(Last_E_b2 <= 0) {

      playE_b2.trigger();

      Last_E_b2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E_b2 = 0;

  }

 

 

 

  if(F_b2 > 0) {

    if(Last_F_b2 <= 0) {

      playF_b2.trigger();

      Last_F_b2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F_b2 = 0;

  }

  

  

  

  

  

  

   if(A_a2 > 0) {

    if(Last_A_a2 <= 0) {

      playA_a2.trigger();

      Last_A_a2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A_a2 = 0;

  }

 

 

 

if(B_a2 > 0) {

    if(Last_B_a2 <= 0) {

      playB_a2.trigger();

      Last_B_a2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B_a2 = 0;

  }

 

 

 

   if(C_a2 > 0) {

    if(Last_C_a2 <= 0) {

      playC_a2.trigger();

      Last_C_a2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C_a2 = 0;

  }

 

 

 

   if(D_a2 > 0) {

    if(Last_D_a2 <= 0) {

      playD_a2.trigger();

      Last_D_a2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D_a2 = 0;

  }

 

 

 

  if(E_a2 > 0) {

    if(Last_E_a2 <= 0) {

      playE_a2.trigger();

      Last_E_a2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E_a2 = 0;

  }

 

 

 

  if(F_a2 > 0) {

    if(Last_F_a2 <= 0) {

      playF_a2.trigger();

      Last_F_a2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F_a2 = 0;

  }

  

  

  

  

  

  

  

   if(A_a1 > 0) {

    if(Last_A_a1 <= 0) {

      playA_a1.trigger();

      Last_A_a1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A_a1= 0;

  }

 

 

 

if(B_a1 > 0) {

    if(Last_B_a1 <= 0) {

      playB_a1.trigger();

      Last_B_a1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B_a1 = 0;

  }

 

 

 

   if(C_a1 > 0) {

    if(Last_C_a1 <= 0) {

      playC_a1.trigger();

      Last_C_a1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C_a1 = 0;

  }

 

 

 

   if(D_a1 > 0) {

    if(Last_D_a1 <= 0) {

      playD_a1.trigger();

      Last_D_a1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D_a1 = 0;

  }

 

 

 

  if(E_a1 > 0) {

    if(Last_E_a1 <= 0) {

      playE_a1.trigger();

      Last_E_a1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E_a1 = 0;

  }

 

 

 

  if(F_a1 > 0) {

    if(Last_F_a1 <= 0) {

      playF_a1.trigger();

      Last_F_a1 = 1;

    }

  }

  else{

    Last_F_a1 = 0;

  }

  

  

  

  

  

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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댓글 1

조회수 6,000

master님의 댓글

master 작성일

원본 파일을 잘 보관한 후
새로운 이름으로 변경을 시도하세요
변경한 코드의 동작이 정상적으로 확인되면 저장한 후
다시 새로운 파일명으로 추가적인 변경을 계속 합니다.
xx.c <-- 원본 파일
xx-1.c <-- 1번째 변경파일
xx-2.c <-- 2번째 변경파일
xx-3.c <-- 3번째 변경파일
이런식으로 만드는 것이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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