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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드 해석이 안되서그런데 해석좀 해주세요 ㅜ(주석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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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인간현수막 작성일18-12-09 21:36 조회11,148회 댓글6건

본문

#include <LiquidCrystal.h>
#include <SPI.h>
#define SS_PIN 10
#define DP_HEIGHT 16
#define DP_WIDTH 10
LiquidCrystal lcd(7, 6, 5, 4, 3, 2);
void Dp_DrawLine(int x, int y, int length, bool hori, bool isSet);
struct ZeichenFlaeche {
  byte grid[8] = {
  B00000,
  B00000,
  B00000,
  B00000,
  B00000,
  B00000,
  B00000,
  B00000
};
};
ZeichenFlaeche zeichen[2][2];
void Dp_Init()
{
  lcd.createChar(0, zeichen[0][0].grid);
  lcd.createChar(1, zeichen[0][1].grid);
  lcd.createChar(2, zeichen[1][0].grid);
  lcd.createChar(3, zeichen[1][1].grid);
  Dp_DrawLine(0,0,10,true,true); // Linie Oben H
  Dp_DrawLine(0,15,10,true,true); // Linie Unten H
  Dp_DrawLine(0,0,16,false,true); // Linie Links V
  Dp_DrawLine(9,0,16,false,true); // Linie Rechts V
}
void Dp_Draw()
{
  lcd.createChar(0, zeichen[0][0].grid);
  lcd.createChar(1, zeichen[0][1].grid);
  lcd.createChar(2, zeichen[1][0].grid);
  lcd.createChar(3, zeichen[1][1].grid);
  lcd.setCursor(0, 0);
  lcd.write(byte(0));
 
  lcd.setCursor(0, 1);
  lcd.write(byte(1));
 
  lcd.setCursor(1, 0);
  lcd.write(byte(2));
 
  lcd.setCursor(1, 1);
  lcd.write(byte(3));
}
void Dp_SetPixel(int x, int y, bool isOn)
{
  if(isOn)
    bitSet  (zeichen[x/5][y/8].grid[y%8],4-x%5);
  else
    bitClear(zeichen[x/5][y/8].grid[y%8],4-x%5);
}
bool Dp_GetPixel(int x, int y)
{
  return bitRead(zeichen[x/5][y/8].grid[y%8],4-x%5)==1?true:false;
}
void Dp_DrawLine(int x, int y, int length, bool hori, bool isSet)
{
  for(int offset = 0; offset < length; offset++)
  {
    if(hori)
      Dp_SetPixel(x + offset, y, isSet);
    else
      Dp_SetPixel(x, y + offset, isSet);
  }
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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댓글 : 6

조회수 : 11,148

master님의 댓글

master 작성일

동작시키면서 분석해야지 쉬울겁니다.

인간현수막님의 댓글

인간현수막 댓글의 댓글작성일

아직 초보라서 ㅠ 해석좀 해주시면 안될까욥?

master님의 댓글

master 댓글의 댓글작성일

초보라도 동작은 시켜볼 수 있지 않나요?
동작시켜보지 않으면 이해하기 더 어려울텐데요

인간현수막님의 댓글

인간현수막 댓글의 댓글작성일

동작은 이미 시켜봤어용!
코드 몇개씩 빼가면서 해봤는데 자꾸 오류나서 어쩔수없이 도움을 요청하는겁니다 ㅠ

master님의 댓글

master 댓글의 댓글작성일

라이브러리가 없어서 오류가 발생하는 겁니다.
소스를 분석하려면 라이브러리가 있어야합니다.
어디서 구한 소스인지 사이트 링크 적어보세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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